ARCHE CLUB

나의 아젠다를 팔리는 이야기로 만들기

일정 5.29 / 6.5 / 6.12 / 6.19 수(4회차)
시간 19:00-21:30
클럽장 상준
장소 오프라인

대상 나의 아젠다를 성장시키기 위한 영향력과 변화, 스토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
         아젠다를 중심으로 각종 프로젝트, 브랜딩 등을 시도해 보고 싶은 사람

정원 6명


클럽 소개

자신이 몰입하고 있는 아젠다 활동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이대로 괜찮을까? 사람들이 더 알아야 하는 게 아닐까? 지속가능하려면 시장에 영향력이나 세일즈가 필요한 게 아닐까? 그렇게 가다 보면 결국 이런 고민까지 닿을지도 모릅니다. 그럼 대체 뭘 팔아야 할까? 왜 팔아야 할까? 우리는 모든 것을 '소비'로 설명할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아젠다의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아젠다가 지닌 핵심 스토리를 세일즈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답은 없지만, 작은 실마리를 위해! 시장의 변화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젠다를 위해! 브랜딩에서 출발해 마케팅까지 닿을 수 있는 짧은 워크숍을 시작합니다. 


클럽장 소개

상준
다양한 브랜드와 TVC, 온라인, IMC 캠페인을 기획/제작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일을 했습니다. 광고 기획자, 카피라이터, 브랜드 마케터를 지나 함께 성장하는 빌드업 파트너를 지향하며 '모두의 무늬'라는 이름의 스튜디오를 시작했어요. 15년차 마케터, 독립 1년차 초보 대표 이상준입니다. 


회차별 계획

1회차 왜 우리는 스토리를 팔아야 할까? 

2회차 나의 아젠다가 가진 스토리는 무엇일까?

3회차 무엇을, 누구에게 들려줘야 할까?
4회차 어떻게 알려줘야 할까?


문의

e-mail a-rche@kc-sc.kr
instagram @arche_official_kr


ARCHE CLUB

나의 아젠다를 팔리는 이야기로 만들기

일정 5.29 / 6.5 / 6.12 / 6.19 수(4회차)
시간 19:00-21:30
클럽장 상준
장소 오프라인

대상 나의 아젠다를 성장시키기 위한 영향력과 변화, 스토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

아젠다를 중심으로 각종 프로젝트, 브랜딩 등을 시도해 보고 싶은 사람

정원 6명


클럽 소개

자신이 몰입하고 있는 아젠다 활동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이대로 괜찮을까? 사람들이 더 알아야 하는게 아닐까? 지속가능하려면 시장에 영향력이나 세일즈가 필요한 게 아닐까? 그렇게 가다 보면 결국 이런 고민까지 닿을지도 모릅니다. 그럼 대체 뭘 팔아야 할까? 왜 팔아야 할까? 우리는 모든 것을 ’소비‘로 설명할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아젠다의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아젠다가 지닌 핵심 스토리를 세일즈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정답은 없지만, 작은 실마리를 위해! 시장의 변화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젠다를 위해! 브랜딩에서 출발해 마케팅까지 닿을 수 있는 짧은 워크숍을 시작합니다.


클럽장 소개

상준

다양한 브랜드와 TVC, 온라인, IMC 캠페인을 기획/제작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일을 했습니다. 광고 기획자, 카피라이터, 브랜드 마케터를 지나 함께 성장하는 빌드업 파트너를 지향하며 '모두의 무늬'라는 이름의 스튜디오를 시작했어요. 15년 차 마케터, 독립 1년 차 초보 대표 이상준입니다.   


1회차 왜 우리는 스토리를 팔아야 할까?

2회차 나의 아젠다가 가진 스토리는 무엇일까?

3회차 무엇을, 누구에게 들려줘야 할까?
4회차 어떻게 알려줘야 할까?


문의

e-mail a-rche@kc-sc.kr

instagram @arche_official_kr

Copyright ⓒ 2023 아르케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2023 아르케 All rights reserved